본문 바로가기

뉴스보이 기사(newsboy.kr)

인터넷 속 나만의 일정 다이어리를 만들자

인터넷 속 나만의 일정 다이어리를 만들자

 
도메인·호스팅·솔루션 기업 ㈜후이즈(http://www.whois.co.kr/)의 UC(통합커뮤니케이션)그룹웨어 ‘후이즈데스크’(http://www.whoisdesk.net/)는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위젯 형태의 개인용 다이어리 ‘후이즈플래너’를 선보인다.

후이즈플래너는 그룹웨어를 사용하는 개인에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로 실제 다이어리 모양의 개인용 일정관리 위젯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룹웨어에 접속하지 않아도 후이즈플래너만으로 개인일정과 주소록을 등록, 관리 할 수 있으며, 실물크기의 깔끔하고 세련된 모양의 다이어리 형태로 작성과 관리가 편리하다.

일일, 주간, 월간, 연간의 개인일정 등록 및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주소록 기능을 제공하여 주소록에 등록된 사람에게 클릭만으로 문자나 메일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인터넷전화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주소록에 등록된 사람에게 클릭만으로 일반전화나 휴대전화로 전화를 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그룹웨어 내에 전자결재나 게시판 문서 작성시 편리하게 편집할 수 있는 에디터 기능도 추가했다. 엑셀, 워드, Html 파일을 불러와 바로 문서 편집이 가능해 기존의 문서작성 시 불편했던 점을 개선했다.

후이즈 UC사업 총괄담당 김선태 수석팀장은 “후이즈플래너는 그룹웨어의 기술적인 기능향상뿐만 아니라 솔루션에 디자인 더 했다”면서, “앞으로도 그룹웨어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플래너 및 에디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정답자 중 99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뉴스보이> 이영빈 기자
newsbo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