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보이 기사(newsboy.kr)

신들린 드러머 보셨어요? - 너무합니다~~ 드러머의 폭주

헉, 저 드러머 누구야?


 
"저 신들린 드러머가 누구지?"

네티즌 사이에서 이름모를 한 '정열 드러머'가 화제다.



▲ 심하게 흥분한 드러머 (아고라 포토즐)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0&articleId=311897

원본은 유튜브 interneth8machineeee 님의 것으로 보인다.
http://www.youtube.com/watch?v=NWoW5JB2PTg


한국의 명곡 트로트 '너무합니다'가 흘러나오는 공연 장면. 네티즌의 시선은 다름아닌 드러머의 '폭주'에 집중됐고 현재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할 것 없이 전역에서 확산 중이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곳 중 하나가 유튜브. 4월 2일 'Korean Drummer Steals The Show'라는 이름으로 오른 위 영상은 일주일사이 25만여건의 조회를 기록했고 댓글만 650여개. "true rockstar", "I love this guy" 등의 반응이 보인다.

7일 게시된 다음아고라 포토즐에서도 한 네티즌(닉네임은 의미문제로 생략)이 '심하게 흥분한 드러머'라는 제목으로 게시, 2만여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애절한 트로트인데 락으로 연주한다", "시대를 잘못 탔다", "웃음 참다 넘어간다"는 폭소와 함께 "엄청나다"는 찬사가 이어졌다. 윈스티드 님은 "연주가 드럼 솔로 수준, 엄청난 감각"이라며 이모티콘으로 엄지를 들어보이기도. 앞서 4일 네이버 비디오에서도 유마 님의 게시로 알려져 1만2천건의 조회를 기록했고 이 밖에도 게임커뮤니티 루리웹 등으로 퍼지고 있다.

드러머가 누구인지 궁금하다는 목소리도 함께 일었다. 이에 여러가지 추측과 답변이 나오는 상황. 2004년 작고한 음악인 김대환 씨, 그리고 애드훠 멤버로 한국 락의 대부 신중현 씨와 함께 시대를 풍미한 드러머 권순근 씨 등이 거론 중이다.  

 

뉴스보이 권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