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니버스 '꿈빛파티시엘' 첫방 시청률 1위 '제빵왕 감딸기' 떳다

투니버스 '꿈빛파티시엘' 첫방송 시청률 1위
'제빵왕 김탁구' 신드롬 재연 '제빵왕 감딸기' 떳다



투니버스가 지난 13일(수) 저녁 7시 첫 방송한 애니메이션 <꿈빛 파티시엘>이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꿈빛 파티시엘> 1,2화는 만 4~14세 타깃시청률에서 최고시청률 1.79%를 기록했으며, 가구시청률 또한 평균 1.06%, 순간최고 시청률 1.33%로, 타깃과 가구에서 모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한 것. 어린이를 비롯한 전체 연령층에서 고른 관심과 호응을 받아, ‘제빵왕 김탁구’의 제빵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AGB닐슨미디어 리서치, 케이블TV 기준)

방송 직후에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랭크됐으며, 가수 ‘아이유’가 부른 오프닝 주제곡까지 화제가 되며 애니메이션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꿈빛 파티시엘>은 케이크를 잘 먹는 것 외에 어떤 장점도 없다고 생각하는 14살 소녀 감딸기가 최고의 파티시에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좌충우돌 스토리. 우여곡절 끝에 요리학교에 들어간 ‘감딸기’가 케익의 달인 꽃미남 3인방과 요정들을 만나, 역경을 헤치고 최고의 파티시에가 되기 위해 도전한다. <꿈빛 파티시엘> 주인공 ‘감딸기’도 ‘김탁구’와 같이 끊임없이 노력하며 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꿈빛 파티시엘>은 투니버스에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며  14일(목) 오후 7시에는 3, 4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보이 권근택 기자 kwon@newsboy.kr